ps KnowWhere :트럼프는 정말 마음에 들었다 안들었다 한다.미국이 전세계의 경찰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었다.트럼프가 집권 이후 세계는 자국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하는 무대포 국가를 직면하고 있다.이제 새상은 각자도생의 시대로 접어들고 있는 것 같다.우리나라도 새로운 든든한 대통령이 앞장서서 이 난국을 헤쳐나가 주길 기대한다.물론 국민의 수준에 맞는 대통령이 나오겠지만...
1부를 안본 사람들은 :http://knowwhere.kr/Guide_goods/17에 다녀오기 바란다.오늘 김포 구래역 상권을 다시 다녀왔다."구래동 문화의 거리 공원환경 개선공사"의 결과물이 궁금해서 사진 몇장을 찍어본다.조감도에서 보여준 이미지와는 아직 차이가 나지만, 그래도 나름 이쁘게 꾸며놓았다.조명 분수대로 보인다.아직 무더운 여름이 오지 않아 분수쇼는 볼수가 없다.한여름 밤에 조명과 함께 분수쇼를 볼 수 있다면 많은 청춘들의 발길이 이어질걸로 생각된다.잘 보일지 모르겠지만, 조명 분수대에는 작은 물고기…
오늘은 늘 관심을 가지고 있던 상권 김포 골드라인 구래역 인근상권에 대하여 글을 남겨본다.얼마전 공중파에서 늘어나는 인구에 비해 전철이 모자르다고 연일 방송하던 김포골드라인의 구래역 인근 상권이다.10년 전까지만 해도 허허벌판이었던 곳이었으나, 한강 신도시 개발사업에 구래동이 편입되면서 발전하기 시작한 상권이다.이마트와 구래역이 세워지면서 상권 주변에 아파트와 오피스텔이 들어서면서 폭발적인 인구유입이 시작된 상권이다.지도상으로는 김포골드라인 구래역과 양촌역 사이의 일자로 길게 늘어선 상권이다.2023년도에 방문했을 때는 "…
편의점 폐기 삼각김밥과 갈비 이야기 ps KnowWhere :이런 정이 살아있는 이야기가 너무 좋다편의점 폐기 삼각 김밥이라도 달라는 학생과 상황을 잘 살펴보고 세심하게 마음써준 편의점 주인마무리가 해피엔딩이라 더욱 좋다
김앤장 변호사의 전세로 사는 이야기 ps KnowWhere :법알못 집주인들 참교육 하는 김앤장 변호사약속은 지키라고 있는거지 집주인 입맛대로 하는거 아니다하긴 김앤장 명함보고 전셋집 주인은 x됨을 즉시 ㄴ꼈을 것
일본 다이소의 침투 feat 김앤장 ps KnowWhere :법 기술자는 돈만 되면 움직인다는 걸 언제나 보여주는 그곳과연 국내에서 신뢰할만한 법 전문가가 그곳밖에 없어서 이런 뉴스에는 언제나 오르내리는가?국내 기업 반발시 강력한 한방을 가지고 있어 그런가?어쨌든 일본 다이소가 국내에 생활용품 전문취급점을 시작으로 진출하려고 한다.과연 거기서 만족할까? 국산 다이소의 대응이 궁금해 진다.물론, 일본산 저가제품들은 가성비가 좋기는 하다.여러 기업들의 경쟁을 소비자의 마음으로 행복하게 쳐다보고 싶다.
20대때 나시티를 입은 젊은 김태희를 보고 놀라는 사람들 feat 메로나 ps KnowWhere :가격은 올리지 않습니다. 면죄부를 받기 위해 몸부림 치는 제과업계메로나도 요즘은 크기와 중량이 많이 줄어보인다.물론 김태희가 얼굴이 작아서 착시일지도 모르지만...이 형만큼은 아니자나제과업계 잘하자. 이제 쭈쭈바는 쭈굴쭈굴한 쭈굴바가 되간다고.
김유정의 동백꽃 - 점순이의 감자 - feat 싸이버거 ps KnowWhere :김유정의 동백꽃조그만 아해들의 풋풋한 사랑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시대적 신분 차이에 의한 현실 풍자...아 됐고 봉순이의 감자는 싸이버거 3개 값어치다!!싸이버거 3개 만큼 커다란 봉순이의 사랑을 거부하는 화자는 제정신인가??동백꽃 자세히 보기 : https://namu.wiki/w/%EB%8F%99%EB%B0%B1%EA%BD%83(%EC%86%8C%EC%84%A4)1936년 <조광> 5월호에 발표된 김유정의 단편소설. 사춘기 시골 소년…
해초 김을 키우기가 개 어려운 이유 feat 양식원래 김은 사계절 중 겨울에만 키울 수 있어서 한철장사라고 보면됨우리나라 김은 밀식으로 재배해서 영양분 모자라고 전염병 퍼지기에 딱 적합한 환경임근데 많이 생산하려면 이럴 수 밖에 없음툭하면 질소나 철분 모자라다고 누렇게 변해버림이런 조그만 애들이 김 잎에 달라붙는데다 이런 녀석들이 드글드글 하게 달라붙어 있어서 성가심곰팡이는 아니지만 이런 곰팡이 같은 애들이 김 잎을 헤집고 다니면서 박살을 내놓고마치 기생충 같은 애들이 김을 갉아 먹으면서 녹아내리게 만듦바이러스도 김을 녹여서 구멍…